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링 아크릴화 그리기 [명탐정 코난]

카테고리 없음

by ha ling 2020. 3. 15. 18:50

본문

안녕하세요 하링블로그 입니다

아크릴화 그리기가 점점 행복한 취미생활로 자리잡고 있어요~

오늘은 특별하게 명탐정 코난 캐릭터 그리기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캐릭터라서 선을 따야하기도 하고 좀더 세심함이 필요하다보니 어렵긴했지만,

그만큼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온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벌써 두큰두큰한 코난 캐릭터 그리기 스타트~

제가 방학동안 정말 할게 없는게 아닙니다 여러분

 

정말 아크릴화에 한번빠지면 계속 생각나는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잘하려고 노력하고는 있는데..

마음처럼은 잘 안되는 부분도 있네요 (크흡)

 

그래도 즐겁게 봐주세요

알았쬬?

 

네 맞아요 

밑그림부터가 좀 어렵더라구요

사진을 참고해서 나름 미술하는것처럼 밑그림을 그려놓았습니다

 

코난을 확실하게 그려주기위해서 검정색을 준비해줍니다

붓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2호? 아마 제일작은 붓으로 선을 따서 그렸던것 같아요

가장 작은 붓은 아니지만, 그래도 엄청 얇고 작은 붓에 해당하는데도 세심한 부분들은 어렵더라구요

 

세상에서 가장작은 붓을 사도 선따기는 여전히 어렵겠죠?

 

귀부터 따라서 차근차근 선을 따고 색도 칠해줍니다

코난머리색이 검정색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하핫)

 

돌려돌려 가면서 열심히 귀부터 머리까지 섬세한 터치를 해줍니다

사실 귀부분이 가장 어려웠어요 그림만 그리면 갑자기 생기는 수전증 때문에

귀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갑자기 굵어지는 부분이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자세히는 보지 마세요

 

완벽한 코난의 염색

깔끔하게 잘 그려진거 같지요?

아, 그런데 안경을 안씌워주니 코난이 코난같지가 않아요

코난보다 잘생긴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눈안좋은 코난을 위해서 안경을 그려넣어줍니다

 

코난의 마스코트 안경을 그려주었어요 

안경쓴 코난의 모습..

역시 캐릭터나 사람이나 안경빨이 존재하긴 하나보네요 

 

제가 선택한 코난의 옷 색은 파랑계열입니다

그냥 코난하면 파랑색이 생각나던데요?

아니 빨간색인가

모르겠다

 

밑에 마스킹테이프를 붙여서 물감들이 삐져나오지 않도록 해줍니다

사실 마스킹테이프를 아무리 꼼꼼하게 붙여놓아도

군데군데는 뭍어있더라구요...

다이소꺼 마스킹테이프라서 그런가...? (ㅋㅋ 다이소담당자분들 농담입니다)

 

 

명탐정코난 아크릴 그리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어떤가요? 코난같나요..?

저는 나름 만족한 그림입니다

 

제 동생이 코난을 정말 좋아하는데 저보고는

당장 그려주지않으면 힘들것 같다고 해서(뭐가?) 갑자기 그리게 되었어요

그래도 갑자기 그린것 치고는 잘그린거 같은데용

그만큼 정성을 쏟아부었거등요

 

아그리고 추가로

그리면서 처음으로 코난 머리스타일을 바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머리카락이 각자 자기주장이 너무 쎄요

여기저기 서로 갈길가기 바쁜느낌으로 흩어져있어서 그리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번쯤 시도 하지 마세요

어려워요

그럼 이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