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에서 제일 비싼거 먹으러 힐링_ 딸기레이어슈크림프라프치노

카테고리 없음

by ha ling 2020. 3. 17. 16:17

본문

안뇽하세요

하링블로그입니다

제가 지금 학교 분들이랑 진행하고 있는 도시재생 공모전회의를 하러 장소를 정했는데요

제가 적극추천해서 광주 충장로에 있는 스타벅스로 장소를 정했어요

 

사실은 제가 텀블러안에 있는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이 있었거든요

텀블러 사면 안에 무료쿠폰이 있는데 

스타벅스에서 원하는 음료 모든 사이즈 뭐든 시킬수 있는 아주 럭셔리한 쿠폰이랍니다

 

저는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해서 과언이 아니에요

정말 기대를 가지고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제일 비싼거 먹으러 힐링하러 갑시다 고고링~

 

만약에 제가 제돈주고 먹으라고 하면 절대로 안먹을거 같아요

메뉴판부터 반짝반짝 빛나네요

이제 봄이라서 딸기 시즌이 다가오고 딸기 음료가 전체적으로 메뉴판에 올라와 있어요

 

그중에서 가장 비싸고 맛있어 보이는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아 읽기도 엄청 어렵네요

일단 저는 당당하게 무료쿠폰을 내밀었어요

그리고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주세요 하니깐 주문받던 알바생이 당연한듯이 벤티(venti) 맞으시죠?

라고 했어요 ㅎㅎ

당연히 제일 큰거 먹어야죠 

 

역시 코로나가 유행해도 사람들은 다들 스벅을 오네요

이때 1층에만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다들 무서움없이 그냥 오나봐요 

저도 마찬가지 이지만요

 

스벅에서 음료기다릴때는 텀블러 구경이 제일 시간떼우기 최고이죠

봄봄하게 완전 연핑크 연노랑 연보라 색이 나왔어요

집에만 스벅 텀플러가 4개는 있는데도 항상 가지고 싶네요..

몇일전에 코타키나발루 놀러가서 스벅갔는데 그때 싸게 사올걸 그랬나봐요..

 

일단 주위 둘러보고는 제음료가 나오자마자 들고 3층으로 향했어요

 

여기 스벅은 이상하게 내부에서 1층-2층 으로 이어지는데, 2층-3층은 외부에서 이어지더라구요?

설계를 되게 신기하게 한거같아서 좋네요 하하

어쨋든 위로 쭉쭉올라갑니다

 

화장실도 남자 여자 층마다 달라요

2층은 여자화장실이고 3층이 남자화장실인데 굳이 나눠놓은 이유는??

저도 모르겠네요

 

제가 0원을 낸 주문번호에요

행복했어요 정말로

이게바로 자본주의가 주는 힐링이라고 하나요?

전 이런 사회에서도 힐링을 느낍니다 

 

딸기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지금은 들어갔을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한번씩 먹어보세요

물론 그 쿠폰이 있으시다면 드세요

아니면 정말 아깝습니다

 

물론 맛은 정말 그 값을 할정도로 맛있어요!!

휘핑크림도 일반 휘핑크림이 아니라 바닐라맛에 부드러운 휘핑크림이라서 진짜 고급진 맛이나요

안에 딸기도 씹히면서 달달하구요

하지만 7500원인데 너무 아깝잖아요 흑흑

 

오늘도 스벅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덕분에 힐링을 하고 왔네요

즐거웠습니다 

 

그럼 안뇽

 

댓글 영역